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오사카 지하철 패쓰권이 궁금해요 오사카로 4박5일 여행을 가는데요숙소는 난바역 근처고첫날은 우메다랑 도톤보리 관광둘째날은 교토
오사카 지하철 패쓰권이 궁금해요 image
오사카로 4박5일 여행을 가는데요숙소는 난바역 근처고첫날은 우메다랑 도톤보리 관광둘째날은 교토 당일치기셋째날은 유니버셜넷째날은 오사카성 구경 후 신사이바시나 도톤보리 쇼핑다섯째날 귀국예정인데 하루에 지하철을 두번정도밖에 안탈거같아서지하철 패쓰권을 사야할지 그냥 역에서 사야할지감이 안잡혀서요 그냥 역에서 구매하는게 나을까요?그리고 교토 아라시야마로 갔다가 청수사 구경가고싶은데교토쪽 가는것도 패쓰권을 따로 구매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지식인 전문가 입니다.
오사카에서 지하철을 이용하시려면, 지하철 패쓰권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지하철 패쓰권을 구매하시면, 지하철을 무제한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서, 일일 이용권이나 단일권보다 더 저렴합니다.
오사카에서 지하철 패쓰권으로는 "오사카 주유패스"와 "오사카 지하철 하루승차권"이 있습니다. 주유패스는 지하철과 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부 관광지에서는 무료 입장이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승차권은 지하철만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토로 가실 때는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를 구매하시면 좋습니다. 이 패스는 한큐 전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교토의 주요 관광지 중 하나인 "아라시야마"와 "청수사"도 포함됩니다.
지하철 패쓰권을 구매하시면, 지하철을 탈 때마다 역에서 표를 사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합니다. 하지만, 지하철 패쓰권을 구매하기 전에 일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하시고, 지하철을 몇 번이나 이용할지 계산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한 가방 입니다.
(가방 내부 여권, 동전지갑 별도 수납공간이 있고, 가방 구매 시 동전지갑 증정 중 이네요)
제가 구매한 여행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 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ndload/products/10958308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