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고민상담 저는 남자친구를 소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같은 학교는 아니구요 사는 곳도
연애고민상담

저는 남자친구를 소개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같은 학교는 아니구요 사는 곳도 다릅니다 그렇게 멀진 않지만 30분정도 걸어서 걸리는 거리예요 서로 고2 가을에 소개를 받아서 한달정도 연락을 하다가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엔 시험기간이라서 만나게 되면 밤 늦게 만나 밖에서 몇시간정도 얘기하고 아니면 스카를 같이 가고 그랬습니다그러다가 사귀게 되었고 그때는 엄청 설레고 좋았습니다 근데 이제 고3이 되었고 방학이 시작하며 수능과 내신 마무리가 얼마 안 남았다보니깐시험기간보다 더 빡세게 공부를 해야해요 그러다보니 연락하는 시간도 만나는 시간도 줄어들 수 밖에 없었어요 사는 곳도 좀 멀다보니깐 만나는것도 공부에 좀 무리가 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싸우는 일이 많아지고 서로 지치고 힘든 상황까지 오더라구요 그래서 시간도 갖고 얘기도 해보았는데 서로 감정이 식은것도 사실이고 공부 때문에 이제 많이 못 만나고 연락 많이 못할거라고 얘기도 했어요전처럼 불타는 마음은 아니지만 좋아하긴 한다고 얘기가 끝났어요 이렇게 수능까지 간다면 더이상 서로 관계에 대해 발전도 없고 미래가 안 보일거 같은데 그만 두는게 맞을까요? 마음이 식은건 맞지만 아직 좋아하긴 해요.. 서로 보고싶다는 말도 사랑한다는 말도 안합니다 애정표현도 안하고 그냥 안부 연락정도? 해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전 아직 좋아하기 때문에 이 관계를 지속하고 싶은데 지금 이런 관계는 좋다 생각하지 않아요… 지금 관계가 발전 하려면 더 만나고 더 연락 하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저도 질문자분이랑 비슷하게 학교다닐때부터 남자친구랑 만나서 지금까지 사귀고 있는데요
지금 서로 뭐 말이나 행동으로 애정표현은 안하지만 서로 마음이 통하는건 느껴지기에 3년넘게 지금 만나고 있답니다
시험기간이나 뭐 서로 바쁠때는 연락도 안되고 힘들지만 각자의 상황을 알고있잖아요!
그래서 그냥 응원하고 자기전에만 가끔 전화하는식으로 했었어요
꼭 사귀는 사이라고 연락을 많이해야한다고 저는 생각하지 않았어요..그래서 가능했었던걸수도..
질문자분은 애정표현이 더 필요하신거라면 두분이서 서로 한번 그 문제에 대해서 얘기를 나눠보시는건 어떨까요?
아직 질문자분은 많은 사람을 만나볼 기회가 넘치니까요 너무 걱정하시지 말고 두분이서 대화로 같이 해결해보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