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가는 비엣제공항 예약취소 환불 대해서.. 다음달에 호치민 가는 뱅기 예약을 했습니다.근데 일이 있어서 갈지말지 고민중에
호치민 가는 비엣제공항 예약취소 환불 대해서.. 다음달에 호치민 가는 뱅기 예약을 했습니다.근데 일이 있어서 갈지말지 고민중에
다음달에 호치민 가는 뱅기 예약을 했습니다.근데 일이 있어서 갈지말지 고민중에 수수료를 찾아봤습니다수수료가 3만원 있고 9만원있고 왕복 6만원 18만원인지..비엣제는 환불 잘 안해준다는데 맞는지 궁금합니다

비엣젯항공은 예약 취소 시 두 가지 환불 방법을 제공합니다:
1. 최초 결제 수단으로 환불 : 이 경우 승객 한 명당 편도 구간마다 9만 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를 들어, 왕복 티켓을 취소하면 총 18만 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이 환불은 반드시 출발 24시간 전까지 신청해야 합니다.
2. 크레딧쉘(Credit Shell)로 환불 : 크레딧쉘은 비엣젯항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포인트입니다.
이 방법을 선택하면 승객 한 명당 편도 구간마다 5만 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즉, 왕복 티켓의 경우 총 10만 원의 수수료가 됩니다.
크레딧쉘의 유효기간은 에코/디럭스 운임의 경우 출발일로부터 1년, 스카이보스/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운임의 경우 2년입니다.
에코/디럭스 운임은 출발 24시간 전까지, 스카이보스/스카이보스 비즈니스 운임은 출발 3시간 전 또는 출발 후 72시간 이내까지 신청해야 합니다.
- 크레딧쉘로 환불받은 후에는 최초 결제 수단으로 다시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 환불 신청은 반드시 출발 전까지 완료해야 하며, 출발 이후에는 노쇼(No-show)로 간주되어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환불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의 '한국 내 발권 항공권 적용 환불 정책'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엣젯항공은 저가 항공사로서 환불 정책이 엄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환불을 원하신다면 위의 절차를 정확히 따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