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 여행. 세도나 또는 국립공원 25년 8월 22~30일 사이 일정이 가능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또는 산타 크루즈에서
미국 서부 여행. 세도나 또는 국립공원 25년 8월 22~30일 사이 일정이 가능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또는 산타 크루즈에서
25년 8월 22~30일 사이 일정이 가능합니다. 샌프란시스코 또는 산타 크루즈에서 22일 일정을 마치기에22일 오후 또는 23일부터 여정이 가능합니다. 세도나를 꼭 방문하고 싶고, 가능하다면 2-3일 그곳에서 머무르고 싶은데...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랜트카+개별숙소잡고 여행?아니면 혹시 샌프란에서 시작하는 투어가 있을까요? 인원은 2명입니다. 기차여행도 있다던데... 경험이 없어서요....그랜드, 자이언 캐년등은 다녀온 적이 있어 또 가는 것 보다는 세도나를 경험하고 싶습니다. 여행 고수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혹, 세도나가 어려운 경우 요세미티국립공원이나 옐로스톤 두 군데 중 한군데를 가볼까 하는데어디가 더 좋을까요? 의견도 부탁드립니다. 만약 이 여행을 선택한다면 LA삼호관광? (예전에 이용한 적이 있어요)이 좋을까요 아니면 get your guide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까요?

샌프란시스코에서 서부 여행을 하는 투어회사가 있기는 합니다.
모 관광에서 가는 5대 캐년 투어가 있는데 그랜드캐년과 자이언, 브라이스캐년을 같이 보는데 세도나는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LA에서 출발하는 여행사 중에 세도나 포함하여 옐로스톤, 그랜드캐년일대 몇개 국립공원이 포함 되어 있는 상품이 있는데 여기 와 여기를 눌러 보십시요.
혹은 샌프란시스코에서는 요세미티 국립공원을 가는 투어가 많습니다. 한인투어부터 미국 여행사 까지 1박 2일으로 가는 투어가 많아 가는데 힘들지 않습니다.
혹은 옐로스톤을 가는것은 LA여행사로 가면 패케지로 가는 여행사가 많이 있습니다.
옐로스톤, 요세미티는 모두 가는것이 가능한데 한국여행사로 갈지 아니면 혹은 미국 여행사로 갈지에 따라 다른데 한국음식등을 선호 한다면 LA에 있는 여행사들 ( 4개 회사 )에서 가는 옐로스톤을 한번 보고 가는것이 더 좋을 것 입니다.
요세미티는 당일 하루 보는것으로 하고 옐로스톤 일정이 맞는다면 같이 보는것도 좋을 것 입니다.
세도나를 보고 싶다면 캐년일대를 같이 보려면 라스베가스로 가서 렌트카를 빌려 3박4일 정도로 돌아 보면 좋고 요세미티는 샌프란시스코 현지 여행사로 당일, 혹은 1박 2일로, 옐로스톤은 LA 여행사 4개 중에서 선택을 해서 가 보면 좋을 것 입니다.
옐로스톤은 LA에서 다른 2 회사가 더 가기도 하는데 여기 와 여기 를 눌러 보십시요.

나바호킴 미국 여행 카페
이 답변은 답변 작성일 기준으로 답변 한 것이므로 오랜 시간이 지나면 답변이 바뀔 수도 있으므로 검색으로 답변 참고를 할 시에 사안이 중요한 경우에는 꼭 답변 한 날짜를 보시고 새로운 정보 인가를 확인 후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