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ESTA 비자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지식인 전문가 입니다.
미국 ESTA 비자는 일반적으로 여권 유효기간 내에 발급된 경우, 여권 만료 전까지 유효합니다. 따라서, 7월에 처음 발급받은 ESTA 비자는 여권 유효기간 내에 미국 방문이 가능합니다.
ESTA 비자를 재발급 받은 경우, 가장 최근에 발급받은 ESTA 비자가 유효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미국 경유나 도착 여부와 관계없이, 여권 만료 이전에 발급된 ESTA 비자는 유효합니다. 하지만, 미국 입국 시에는 항상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ESTA 비자 신청 시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미국 방문 전에 ESTA 비자 상태를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재발급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ESTA 비자 신청은 공식 웹사이트(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스키밍 범죄가 유행하고 있으니 꼭 알아두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스키밍 범죄는 카드 상의 정보를 해킹하여 도용하는 범죄로 악의적인 사람들이 이를 이용합니다.
특히 공항, 전철, 야시장 등 사람이 많이 모이는 유명 관광지에서 발생합니다.
여행사에서는 여행 고객분들의 범죄 예방을 위해 RFID 차단 재질로 제작 된 가방을 구매를 권유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는 가격도 디자인도 합리적이며, 수납공간도 넉넉한 가방 입니다.
(가방 내부 여권, 동전지갑 별도 수납공간이 있고, 가방 구매 시 동전지갑 증정 중 이네요)
제가 구매한 여행 가방 공유 드립니다.
(내돈내산, 절대 광고 아닙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스키밍 범죄로 부터 안전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