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요즘 예지몽을 자주 꿔요 요즘 꿈을 자주꾸는데 이게 예지몽인지 아닌지 확 구별 가거든요? 예지몽은

요즘 꿈을 자주꾸는데 이게 예지몽인지 아닌지 확 구별 가거든요? 예지몽은 그 옛날 영화상영마냥 그 장면 테두리가 거뭇거뭇하거든요? 예를들어 제가 시내에 서있고 제 친구(엄청친한건 아님)가 어떤 남자랑 손잡고걷는걸 봤거든요? 그래서 그 꿈꾸고 담날에 학교가서 장난식으로 제가 야 너 남자생겼냐? 라고하니깐 얘가 아니? 이러는거에요 그리고서 걔가 왜? 이러길래 아니 꿈에 니가 남자랑 걷는게 나와서 이러는거에요 걔가 깜짝놀라더니 사실 남자생긴거맞다고 그래서 걔가 그럼 키차이는 어느정도 났냐 물어봐서 꿈꿨던거 기억을 더듬어서 이정도? 하묜서 보여줬는데 걔가 맞다는거에요 그리고 또 제가 보이즈플래닛을 보는데 꿈에서 보이즈플래닛 공포체험이 유튜브에 올라온꿈을 꿨는데 이걸 꿈인지 현실인지 착각하고 동생한테 야 보플 공포체험떴음ㅇㅇ 보자 이랬는데 없는거에요;; 동생이 걍 병자취급하고; 근데 과외하고 1시간지나니깐 동생이 깜짝놀라면서 언니!! 버플 공포 진짜뜸 막 이러고 이게 예지몽능략이 있는건가요? 그리고 불안한건 제가 학원끝나고 막차를 타야하는데 놓쳐서 집가고있는데 어떤 남자가 막 쫓아오는 꿈을 꿨거든요? 근데 이 꿈이 거뭇거뭇한 테두리였어요… ㅆ1ㅂ 이거 예지몽 아니죠????? 저 개무서워서 요즘 뒤돌아서 뛰어요;
이 꿈을 해석하자면, 질문자님께서는 남들보다 감각이 예민하고, 직관이 발달해 있어 종종 꿈이 현실과 맞닿는 듯한 예지의 기운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친구의 연애나 방송 관련 일이 꿈과 이어진 것은 우연이 아니라, 평소 마음속에서 감지한 기운이 꿈을 통해 드러난 것으로 풀이됩니다. 이는 질문자님의 영적 감수성이 높다는 뜻이에요.
다만, 낯선 남자가 쫓아오는 꿈은 불안과 두려움이 투영된 상징입니다. 현실에서 직접적으로 그런 일이 일어난다는 예지가 아니라, 질문자님이 지금 학업·생활 속에서 느끼는 압박감, 혹은 미래에 대한 불안이 꿈의 형태로 나타난 것입니다. 테두리가 거뭇거뭇한 느낌은 ‘강한 기억 각인’이 남았다는 표시이지 흉사가 다가온다는 징조는 아니에요.
이 꿈은 위험을 알리는 게 아니라, 스스로를 더 단단히 지키라는 신호로 풀이됩니다. 불안을 경계심으로 잘 다스린다면 오히려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정성스럽게 꼼꼼히 손수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질문자 님의 앞으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복채는 덕과 복을 쌓는 길이자, 좋은 기운을 잇는 열쇠입니다.
복채의 의미로 "포인트 선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