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공기계 변경 후 수신발신 안됨 유심 카드 재장착 설정에서 망 설정 초기화 기기 네트워크 설정 리셋 등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면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 전문 상담을 받는
유플러스 공기계 변경 후 수신발신 안됨
... 유심 카드 재장착, 설정에서 '망 설정' 초기화, 기기 네트워크 설정 리셋 등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문제가 발생하면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 전문 상담을 받는...
U+(UPlus) 휴대전화의 SIM 카드를 변경한 후 전화 수신 및 발신에 문제가 있습니다.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해 보세요.
1. SIM 카드 확인 SIM 카드가 휴대폰에 올바르게 삽입되어 장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SIM 카드를 제거했다가 다시 삽입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하세요.
2. 네트워크 설정 휴대전화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모바일 네트워크 > 액세스 포인트 이름(APN)으로 이동하여 APN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세요. 네트워크 설정을 기본값으로 재설정해 볼 수도 있습니다.
3. 휴대폰 다시 시작 경우에 따라 간단히 재부팅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휴대전화를 끄고 30초 동안 기다렸다가 다시 켜세요.
4. 신호 강도 확인 해당 지역의 신호 강도가 양호한지 확인하세요. 휴대전화 설정 > 무선 및 네트워크 > 모바일 네트워크 > 신호 강도로 이동하여 신호 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U+ 고객 지원팀에 문의 문제를 보고하려면 U+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릴 수도 있고 필요한 경우 교체 SIM 카드를 보내드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휴대전화가 U+ 네트워크와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휴대전화의 펌웨어가 최신인지 확인하세요.
휴대전화에서 추가 SIM 카드나 Smartron 카드를 제거해 보세요.
최근에 SIM 카드를 변경했다면 다시 바꿔보세요. 원래 SIM 카드에 연결하여 문제가 지속됩니다.
이러한 단계를 수행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SIM 카드나 휴대전화 자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U+ 매장이나 공인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추가 지원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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